보잉, 중동지역 기반 성장 강화

Airlines

보잉은 중동 항공산업과 함께 성장사업을 확대하였다.

2017 Aviation District 중동본부 설립계획을 착수하는 Dubai South에서 MOA체결로 United Arab Emirates로의 위탁을 강화했다. 보잉과 Emirates 방위산업회사의 자회사인 TPI(Tawazun Precision Industries ) Abu Dhabi에서 현재 공사중인 TPI 새로운 시설에서 항공기 기계 부품을 제조하기 위한 계획에 서명했다. 또한 Tata Advanced Systems 항공동체 제조를 합작하기로 발표하고 인도에서 통합 시스템 개발을 공동개발하기로 했다. 제조센터는 AH-64 아파치 헬기의 동체생산을 처음으로 시작한다.

Source : Boeing


AMK INSIGHT

 보잉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군수업체이기도 하다. 민항기 제조는 시애틀의 에버렛 공장에서 조립라인을 통해 생산되며 이번 MOA체결로 중동에서 민항기와 헬기 등의 동체 제조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보통 항공기 부품은 세계 각지 공장에서 생산되어 조립라인 공장으로 옮겨 합치는 작업으로 이루어 지는데 대한항공에서는 B737 윙렛 제작이 대표적이다.

Facebook Comments
Asisay

Asisay

운동과 독서를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많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항공사 입사 후 FAA A&P 취득 등 항공분야의 꿈을 계속 키워가고 있습니다. 항공대 졸업, University of North Dakota에서 교환학업과 NASA Lunabotics Competition 참가/우승을 통해 항공과 가까워 졌습니다. 수년의 인천공항 현장정비 경력이 있으며, 현재 항공사에서 운항/정비 규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