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를 위한 보잉의 정비기록유지 최적화

Airlines

새로운 디지털 정비기록 도구로 작동 효율을 높여,

보잉에서 항공사들의 정비수행과 비용을 최적화시킬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 suite에 디지털 기록 관리 능력을 소개했다.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 Records는 산업 표준을 정밀하고 디지털하게 생성된 정비& 운항 기록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방법은 그날그날 생기는 항공정비 수행과 리스항공기들의 운영의 효율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번거로운 종이기록을 기반으로 하고, 다른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 적용 솔루션과 같이 사용되는 운영상의 어려움을 없애 준다.

“정비기록 보존과정의 자동화는 우리의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의 새롭고 필수적인 요소이며, 더 효율적인 정비운용 설립의 기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Commercial Aviation Services의 비즈니스 유닛의 보잉 디지털 항공 솔루션의 부팀장인 Prt Noren이 말했다. “새로운 기록 솔루션은 불필요한 과정의 제거와 항공기 정비 과정중의 지연을 줄이는 것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의 기록과 임대관리에 있어 비용을 절감시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정말로 항공사들에게 엄청난 디지털 기록 관리의 잠재성을 열어주었습니다.”

이 기록 모듈은 동적인 기록 자료 용량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형 디지털 정비문서를 만들어 낸다. 기록 보존 툴은 항공사 정비 업무흐름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계획 솔루션과 자동화과정과 전체적인 효율을 더 강화하는 설립 시스템과 함께 묶인다.

Boeing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된 Records 모듈로의 손쉬운 접근은 항공사들의 기술도서 관리필요를 통합 솔루션으로의 추구라는 이용 이점을 제공한다. Maintenance Performance Toolbox를 현재 사용하는 160개가 넘는 사용자들에게도 제공된다. 보잉은 또한 toolbox customer가 아닌 고객들에게도 보조 AerData’s STREAM 디지털 항공기 기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관리수용으로의 접근을 제공한다.

Source : Boeing

 

Facebook Comments
Asisay

Asisay

운동과 독서를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많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항공사 입사 후 FAA A&P 취득 등 항공분야의 꿈을 계속 키워가고 있습니다. 항공대 졸업, University of North Dakota에서 교환학업과 NASA Lunabotics Competition 참가/우승을 통해 항공과 가까워 졌습니다. 수년의 인천공항 현장정비 경력이 있으며, 현재 항공사에서 운항/정비 규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