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Airlines, Premium Economy 좌석 제도 도입 예정

Airlines

American Airlines에서 가죽 시트, 엔터테인먼스 시스템, 식사, 체크인 및 보딩 우대 등이 포함되어 있는 Premium economy 좌석을 국제선 노선에 서비할 예정이다. 좌석은 Coach(일반석) 좌석보다는 고가이며 비지니스석 보다는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가격은 밝히지 않았다.

American Airlines은 일등석이 없는 보잉 787-9 항공기를 받기 시작하는 2016년 후반기에 Premium economy 좌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2017에 도입될 A350 항공기, 2018년에 포함될 B777 항공기에도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Source : www.cnbc.com


AMK Insight

최근 Emirate 항공사의 A380의 좌석을 1등석을 없애고 비지니스석을 줄이며 일반석을 늘려서 운용한다는 기사와 같이 수익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이제는 항공기 형상의 변화를 주지 않은 상태에서 수익성을 최대하하기 위한 기내 서비스 및 공항내 이용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새로운 좌석을 등급을 만들어 내는 형태를 만든것이다. 이는 American Airlines 뿐만 아니라 여러 항공사에서도 곧 이어서 비슷한 전략의 수익 사업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Facebook Comments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